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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적)

이 약관은 '플라이앤컴퍼니()'(전자상거래 사업자)가운영하는 쇼핑몰foodfly.co.kr(이하 ‘foodfly’)에서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foodfly’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등) 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정의)

1. ‘foodfly’ '플라이앤컴퍼니()'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foodfly’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foodfly’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따라 ‘foodfly’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foodfly’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foodfly’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foodfly’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foodfly’가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foodfly’는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foodfly’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foodfly’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구매취소ㆍ배송책임ㆍ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foodfly’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foodfly’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foodfly’의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foodfly’는개정 전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foodfly’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foodfly’에송신하여 ‘foodfly’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foodfly’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foodfly’가 정하는 업무

2.  ‘foodfly’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ㆍ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ㆍ용역의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ㆍ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foodfly’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foodfly’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 ‘foodfly’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foodfly’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foodfly’는 제1항의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foodfly’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foodfly’는 제8조에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foodfly’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foodfly’가 보상기준을 고려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foodfly’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지급합니다.

6 (회원가입)

1. 이용자는 ‘foodfly’가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foodfly’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3년이 경과한 자로서 ‘foodfly’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foodfly’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foodfly’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6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foodfly’에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foodfly’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foodfly’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foodfly’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foodfly’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foodfly’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foodfly’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경우

4)  ‘foodfly’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foodfly’는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foodfly’는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foodfly’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1.  ‘foodfly’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foodfly’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할 수 있습니다.

2.  ‘foodfly’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foodfly’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9 (구매 신청)

1.  ‘foodfly’ 이용자는 ‘foodfly’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foodfly’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foodfly’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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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계약의 성립)

1. ‘foodfly’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foodfly’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foodfly’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foodfly’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 (지급방법)

1.  ‘foodfly’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foodfly’는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4) 수령 시 대금 지급

5) ‘foodfly’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foodfly’가 계약을 맺었거나 ‘foodfly’가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12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foodfly’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foodfly’는 음식조리가 시작되기 전 이용자의 취소 요청이 있는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포인트 등 제도 운영)

1.  ‘foodfly’는 특정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foodfly’의 서비스 별 운영에 의합니다.

1)  ‘foodfly’는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이나 용역의 판매가에 대해 특정한 비율만큼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2)  ‘foodfly’는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이나 용역에 대해 당해 판매가에 상관없이 일정한 금액을 부여하는 방식으로적립금을 부여합니다.

3)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4)  고객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그 적립금을전액 사용하여야 합니다. , 적립금 부여시 적립금 사용기간에대해 별도의 사전 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합니다. 적립금 사용은부여된 순서로 사용되며 사용기간 경과 후 잔여 적립금이 있는 경우 그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2.  경품은 추첨일 또는 고객 고지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청구하여야합니다. , 경품가액이5만원 이상인 경우 제세공과금을 사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 및 사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의 적립금,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4 (재화 등의 공급)

1.  ‘foodfly’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foodfly’는 이미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foodfly’는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foodfly’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foodfly’과 소비자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15 (환급)

foodfly’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취합니다.

16 (청약철회 등)

1.  ‘foodfly’와 상품 또는 용역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후 음식조리 시작전까지는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요청의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2항 제2호내지 제4호의 경우에 ‘foodfly’가 사전에 청약철회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7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foodfly’는 본 약관 제16조에 따라 청약철회가 있은 후 이용자로부터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foodfly’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foodfly’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foodfly’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foodfly’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foodfly”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8 (개인정보보호)

1.  ‘foodfly’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회원의 경우)

2)  희망ID(회원의 경우)

3)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4)  휴대폰번호(회원의 경우)

5)  전자우편주소(회원의 경우)

6)  배송지주소(구매 시)

7)  생년월일, 성별, 이동통신사, /외국인 여부, 연계정보, 중복가입확인정보 (본인 인증 완료 시)

8)  주류 판매일자, 상품명,수량, 판매금액 (주류 구매 시)

2.  ‘foodfly’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foodfly’가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foodfly’는 제2항과 제3항에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foodfly’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foodfly’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foodfly’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foodfly’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foodfly’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기타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고지하고 있으며 약관과 별도의 동의를 얻습니다.

19 ('FoodFly'의 의무)

1.  ‘foodfly’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foodfly’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foodfly’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foodfly’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0 (회원의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7조의 경우를 제외한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foodfly’에 통보하고 ‘foodfly’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1 (회원 및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foodfly'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4)  ‘foodfly’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foodfly’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foodfly’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배달된 또는 수령한 음식에 대한 맛의 평가와 관련하여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게시글을 올리는 행위

10)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22 ('FoodFly'와 연결된 ''과의 관계)

1.  ‘foodfly’와 연결된 ''(웹사이트)이란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2.  ‘foodfly’는 연결된 ''(웹사이트)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foodfly’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않습니다.

23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foodfly’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foodfly’에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foodfly’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foodfly’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foodfly’의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foodfly’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4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리뷰 등 게시물(이하게시물이라 함)에 대한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foodfly'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공개적 또는 개별적으로경고한 후 삭제 또는 비공개로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상기경고는 'foodfly'의 판단에 따라 생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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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게시판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이거나 또는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2.  'foodfly'는 바람직한 게시글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 또는 타 음식점의 정보를 게시물에 노출한경우 또는 게시물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은 회사가 홍보나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하여 별도의 대가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게시물이 제3자의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침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작성자 개인이 집니다. 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5.  회원이 ‘'foodfly'에서 탈퇴하는 경우, 'foodfly'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foodfly' 서비스 내에 그대로 게시하거나 사업적 협력관계에 있는 제3자와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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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 중단 요청: help@foodfly.co.kr

25 (분쟁해결)

1.  ‘foodfly’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설치ㆍ운영합니다.

2.  ‘foodfly’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foodfly’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또는 시ㆍ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6 (재판권 및 준거법)

1.  ‘foodfly’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foodfly’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아래 시행일자부터 시행됩니다.

최근 시행일 : 2017 6 7

1 (총칙)

플라이앤컴퍼니()'  (이하'회사'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개인정보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회사는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정보의 수집방법수집ž이용목적수집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방법

수집ž이용목적

수집항목

회원가입

회원 개인 식별

이벤트 및 신규서비스 안내마케팅민원처리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성명회원아이디비밀번호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주소(선택)

간편 로그인(카카오톡/페이스북/네이버)을 연동한 회원가입

성명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주소성별생일

배달정보 요청

배달 서비스 이용

수취인의 배달정보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수취인 주소)

서비스 이용 중 자동 수집 정보

리뷰작성 등 서비스 이용 및 부정거래 기록 확인

서비스 이용기록쿠키접속 로그, IP 주소제기록음식배달정보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통화 시

통신사실확인 및 서비스품질관리 통계

발신자번호수신자번호발수신시각

본인인증 선택 시

일부 콘텐츠 구매 시 관련 법령에 따른 본인인증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이동통신사/외국인 여부연계정보중복가입확인정보

3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않습니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전화 주문으로 서비스를이용한 비회원의 경우 주문을 접수하였을 때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쿠키는 웹사이트가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회사는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모든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또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회원이 1년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상법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관련 권리 의미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

4.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1

5.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5

6.   회원가입정보의 경우회원을탈퇴하거나 제명된 경우 또는 회원님의 계정이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경우에 90일 동안 재가입 방지를 위한 보존이후 모두 삭제 처리됩니다.

7.   1년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에 근거하여 사전통지 후 휴면계정으로 전환하며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 된다는 사실서비스 미이용 기간 만료일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미이용 기간 만료30일 전에 회원에게 알립니다이를 위하여 회원은 회사에게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알리거나 수정해야 합니다.)

8.   비활성화 된 회원과 1년동안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철회하였다고 보고 사전통지 없이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하며,90일 이후 모두 삭제 처리합니다.

9.  재가입 방지를 위한 가입정보 기록 : 90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6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이나 타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그러나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주된 사업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을 상세히 이용자에게 개별 고지하여 동의를구하도록 하겠습니다다만아래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사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항목

배달음식 판매업체

배달서비스이용 계약 이행 (서비스 제공배달정보 확인)

수취인의 배달정보 (수취인 주소)

배송위탁자

 

음식 배달 대행 업무

수취인의 배달정보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수취인 주소)

※회사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배송위탁자의 경우는 수시로 발생하는배송위탁자와의 계약으로 인해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이 어려움으로 배송위탁자를 아래와 같이 페이지 링크로 명시합니다.

※배송위탁자(링크)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개인정보를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겠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케이지이니시스

전자결제 수단 제공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유디아이디

SMS결제

㈜코리아서버호스팅

SMS전송

㈜플리즈

가맹점주문전송

㈜엘지유플러스

전화녹취프로그램

㈜휴머스온

Email 발송

배송위탁자

음식 배달 대행 업무 등

한국모바일인증()

휴대전화를 이용한 본인확인 및 성인인증 서비스

㈜애드민

고객 상담서비스 운영

주식회사 정석에이치알

주식회사 한국고용능력원

에스케이 플래닛()

SMS형 쿠폰 전송

㈜에프디아이에이

음식 배달 대행 업무

㈜생각대로

음식 배달 대행 업무

8 (링크 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 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요청할 수도 있습니다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고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전화 및 이메일로 연락하시면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전화번호 : 1688-2263, E-mail : help@foodfly.co.kr)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강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백신프로그램은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고객의 불만 및 이용문의 처리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1)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회원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져야 합니다.

4)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유출변조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이용자께서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226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24-46 1

전자우편 : help@foodfly.co.kr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홈페이지 https://www.i-privacy.kr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http://kopico.or.kr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홈페이지 http://www.spo.go.kr

전화번호 : 02-3480-2000

검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홈페이지 http://www.netan.go.kr

전화번호 : 1566-0112

1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소속 플라이앤컴퍼니()

성명 : 대표이사 임은선

전화번호 : 1688-2263

이메일 : help@foodfly.co.kr

13 (고지의 의무)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전부터 홈페이지의'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 할 것입니다,중요한 내용변경의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7년 8월 12일부터 적용되며변경 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시행일 : 2017년 8월 12

 











1 (목적)

본 약관은 플라이앤컴퍼니()(이하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자(서비스를이용하는 모든 사람을 말합니다. 이하이용자라고 합니다)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통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용자가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 버튼을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새로운 업무 적용, 정부에 의한 시정명령의 이행 및 기타 회사의 업무상 약관을변경해야 할 중요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개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문자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5.  회사가 제4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하면서 이용자가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까지 기간 안에이의제기가 없거나, 거부의사 없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를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제공받은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위치정보 및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이용자에게 배달음식 온라인주문/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실시간 위치 확인

2.  이용자의 위치에서 근접한 업소 정보 제공

5 (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청약철회 등 관계 약관에 따릅니다.

4.  이용자의 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6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7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있습니다.

2.  1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회사의 기타 공지사항을통하여 이용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있습니다.

1.  이용자가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이용자가 법률, 공공질서나 도덕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하는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했을 경우

6.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7.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제 6조의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8.  , 4항과 제5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3.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 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자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이용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또는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 정보의 제3자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요구를 거절할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 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이용자는 제 1항 내지 제 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이용자와 당해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 10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이용자와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아래의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1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아동 등이라 합니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자(장애인 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 등록을한 자에 한합니다)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3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1.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 책임자로 지정해운영합니다.

2.  위치정보관리 책임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14 (손해배상의 범위)

1.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 15조 내지 제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 하는 경우 책임을면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 하는 경우 책임을면할 수 없습니다.

3.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15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망사업자의 통신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차 있는 위치정보를이용함으로써 이용자 및 제3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5)  1호 내지 제 4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6 (규정의 준용)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17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기통신기본법 제40조의 2항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이용자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33조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8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연락처

상호 : 플라이앤컴퍼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79 12 (: 06222)

전화번호 : 1688-2263

전자우편 주소 : help@foodfly.co.kr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612 16일부터 적용됩니다

 

2 (위치정보관리책임자)

회사는 다음과 같이 위치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이용자들이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발생한 민원사항 처리를비롯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소 속 : 플라이앤컴퍼니()

성 명 : 대표이사 임은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겸직)

전화번호 : 1688-2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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